공지사항
[모집] 2022년 전국의 청소년에게 노란 리본 배지를 나눕니다.
작성자
4・16재단
작성일
2022-03-14 16:09
조회
4638

지난 1월 중순부터 한 달간 진행된 노란 리본 나눔 펀딩 "세월호 참사 후 8년, 진실의 봄을 맞이했으면."이
작년 모금액을 넘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고 후속 프로젝트인 노란 리본 배지 나눔을 3월 15일 부터 시작합니다.
| ▶ 지난 펀딩 보기 https://www.ohmycompany.com/reward/12072 https://happybean.naver.com/donations/H000000182731?redirectYN=N |
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, 네이버 설문폼을 통해 신청바랍니다. 선정된 학교 및 단체는 첨부의 결과자료를 제출하셔야 합니다.
| ▶ 설문폼으로 접수 http://bit.ly/yellowribbonbadge |
신청은 3월 18일(금)까지 입니다:-)
| 🎗 1. 사업명 : 노란 리본 배지 나눔 프로젝트 2. 대상 : 전국의 청소년(초·중·고등학교 및 동아리, 청소년 단체) 3. 진행일정 : - 나눔신청 : 2022년 3월 15일(화) 오전 9시 - 3월 23일(수) 까지 - 선정발표 : 2022년 3월 25일(금) - 배지배송 : 2022년 3월 30일(수) - 3월 31일(목) 4. 나눔규모 : 노란리본 배지 약 35,000여개 5. 접수 방법 : 설문폼으로 접수 ▶ http://bit.ly/yellowribbonbadge 6. 안내 사항 : - 선착순으로 조기마감이 될 수 있으며, 신청 완료시 결과 공지 예정입니다. - 배송지역을 고려하여 배포대상이 선정될 수 있습니다.(수도권/비수도권 비율 조정) - 1개 학교당 최대 300개, 1개 단체당 최대 100개의 배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 - 작년 신청하지 않은 학교 및 단체를 우선 선정합니다. - 신청과 다른 개수의 리본 배지가 배송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미리 알려드리겠습니다. - 상세내용 및 일정이 있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 공지하겠습니다. 7. 문의처 : 4·16재단 모금홍보팀 / 070-4941-3081 /jwg@416foundation.org |